TV조선, 새 예능 '명곡제작소'·'사랑은 아무나 하나2' 론칭

입력 2023.08.11 15:51수정 2023.08.11 15:51
TV조선, 새 예능 '명곡제작소'·'사랑은 아무나 하나2' 론칭
TV조선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TV조선(TV CHOSUN)이 주말 신규 예능프로그램을 론칭한다.

11일 TV조선에 따르면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제작소')와 '사랑은 아무나 하나2-국제연분'(이하 '사랑은 아무나 하나2')가 이번 달 시청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명곡제작소'는 주문 즉시 신곡을 만들어 주는 콘셉트로 '트바로티' 김호중과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진(眞)에 오른 안성훈, '샤방샤방', '찐이야', '가인이어라' 등의 명곡을 탄생시킨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음악요정이 되어 '자신만의 곡' 또는 '열심히 불렀으나 화제가 되지 않는 곡' 등으로 고민하고 있는 고객에게 주문 즉시 원하는 주제, 곡 스타일, 장르 등을 맞춤으로 제작해 드리는 신개념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20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9시10분에 방송된다.

'사랑은 아무나 하나2'는 국경을 뛰어넘은 사람들의 러브스토리로 아직은 낯설었던 국제결혼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많은 화제를 낳은 '사랑은 아무나 하나'의 시즌2로 다양한 국가, 다양한 삶의 방식으로 세계 곳곳에서 특별하고 색다르게 알콩달콩 살아가는 국제부부들의 현실판 일상을 담아낼 예정이다. 오는 26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4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