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게' 한지민 "코미디 어려워 엄두 못냈는데…감독님 믿고 따랐다"

입력 2023.08.10 15:22수정 2023.08.10 15:22
'힙하게' 한지민 "코미디 어려워 엄두 못냈는데…감독님 믿고 따랐다"
사진제공=JTBC '힙하게'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한지민이 '힙하게'를 통해 코미디에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연출 김석윤) 제작발표회는 10일 오후 2시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됐다. 행사에는 김석윤 감독과 배우 한지민, 이민기, 그룹 엑소 수호가 참석했다.

극 중에서 우연히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갖게 된 수의사 봉예분 역을 맡은 한지민은 "누군가를 웃기는 게 참 어려워서 코미디를 하는 것을 엄두를 못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예분이의 상황 안에서 진지하게 연기했는데, 감독님이 '극한의 오버 연기를 보여줘도 돼'라고 하시면, 반문하지 않고 일단 해봤다"라며 "전체 흐름을 감독님은 보시는데 포인트적으로 과장된 연기가 필요했다, 대본 볼 때 물음표 생기는 과정이 많았지만 현장에서 감독님 디렉션을 믿고 따르고자 했다"라고 했다.

'극 F'(감성적)인 모습이 예분과 닮았다는 한지민은 "저는 예분의 마음이 이해가 됐다, 누군가 피해를 당하고 있는데 도움을 안주면 마음 편히 지낼 수는 없다"라며 "예분 만큼의 용기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어느 정도 이해가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수의사 봉예분과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민기 분)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으로 오는 12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