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업소 운영하는 여배우도 당했다... "혐오스럽다" 올린 사진 보니

입력 2023.08.10 13:43수정 2023.08.10 15:03
숙박 업소 운영하는 여배우도 당했다... "혐오스럽다" 올린 사진 보니
게스트 하우스를 운영 중인 배우 정정아가 일부 손님의 행태에 분노했다. 방을 쓰레기장으로 만들어놓았기 때문이다. 출처=정정아 인스타그램 캡처, 뉴시스

[파이낸셜뉴스] 게스트 하우스를 운영 중인 여배우가 객실을 쓰레기장으로 만들고 떠난 이용객의 행각을 고발했다.

정정아는 지난 9일 개인SNS에 “혐오스러우니 비위 약하신 분은 보지 마세요”라며 “이 방 쓰신 분 이 영상 보신다면 제발 반성하시고 본인이 쓴 방 치우고 가세요”라며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쓰레기장을 방불케 하는 객실 내부의 모습이 담겨있다. 방바닥과 침대 위에는 발 디딜 틈조차 없이 와인 병, 옷가지, 책, 서류 등 온갖 잡동사니들이 지저분하게 쌓여 있다.

숙박 업소 운영하는 여배우도 당했다... "혐오스럽다" 올린 사진 보니
정정아 2022.06.04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뉴시스

정정아는 “코로나 시국에 어려워서 어쩔 수 없이 달방을 두어 개 주었다”며 “정말 힘든 상황에서 더 힘들었다. 상상도 못하실 거다”라고 토로했다.

이어 “몇 달 방 값 안 내고 밀리니 야반도주한 외국인, 노숙자 데려와서 홈리스 구출한다고 빈 방 따고 재우고, 옥상에서 노숙자들 데리고 파티하고 테이블 파손시키고 심지어 결혼할 때 가지고 온 가구 자기 방에 가져가서 리폼한답시고 다 망가뜨리고 고성방가하는 손님도 있었다”고 털어놨다.

정정아는 “달방 몇 달 쓰고 가셨는데 너무 더럽게 쓰셨다.
너무 심한 거 아니냐”며 하소연 하던 그는 “계속 연락하니 글 쓰는 지금 답이 왔네요”라면서 “허리 다쳐서 못 온다고 좋아지면 오겠다고, 그 좋아지는 동안 방도 못 팔고 이 성수기에 너무 손해가 큰 거 아닌가요? 그래도 치워만 주면 고맙다고 해야 하는 게 현실이네요”라고 답답한 마음을 호소했다.

정정아는 “진짜 너무 지치고 방을 보자마자 이런 사람들을 상대해야 하는 남편이 너무 안쓰럽고 불쌍해서 화보다 눈물이 난다”며 “제발 양심 좀 가지시라. 사정이 있으면 양해 구하고 가셔야 하는 거 아닌가요”라고 울분을 토했다.

한편 정정아는 2017년 사업가와 결혼한 뒤 서울 종로에서 방 18개의 게스트하우스를 운영 중이다.

moon@fnnews.com 문영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