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16기 돌싱녀들 "미혼모 시설 알아봐"·"애아빠 필요해 결혼" 릴레이 오열

입력 2023.08.09 15:01수정 2023.08.09 15:0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는 솔로' 16기 돌싱 솔로녀들이 자기소개를 하다 오열한다.

9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SBS플러스·ENA '나는 솔로'에서는 16기 솔로녀들의 자기소개 타임 도중 오열 사태가 발발한다.

이날 16기 솔로녀들은 가슴 한 켠에 묻어둔 자신들의 이야기를 꺼내다 왈칵 눈물을 쏟는다. 그 가운데 한 솔로녀는 "(아이를 낳기 위해) 미혼모 시설도 알아봤다"며 "전 이 아이를 꼭 낳아야 했고 온전한 가정을 만들어주고 싶었다"는 가슴 아픈 사연을 털어놔 모두를 숙연케 한다. 아이를 위해 강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솔로녀의 마음에 누구보다 깊이 공감한 다른 솔로녀들은 "나까지 눈물 나려고 한다"며 모두 눈시울을 붉힌다.

뒤이어 또 다른 솔로녀 역시 자기소개를 시작하자마자 "안 울려고 했는데"라고 하다가 뜨거운 눈물을 쏟아낸다. 이 솔로녀는 "집에서도 애만 낳고 결혼은 하지 말라고 했다"며 "애한테도 아빠가 필요하니까 결혼을 했는데"라고 고백한 후 한참을 눈물짓는다. 급기야 다음 솔로녀도 "아이를 사랑해주는 아빠를 만나 가정을 꾸리고 싶다"며 가슴의 응어리를 풀어내다가 결국 오열한다. 릴레이 눈물 사태를 안타깝게 지켜보던 MC 이이경은 "한이 서리겠다"며 깊이 공감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한 솔로녀는 자기소개에서 전무후무한 아이템을 들고 나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 솔로녀가 "잠깐의 이벤트"라고 설명하자 이를 본 솔로남들은 "그림을 보는 것 같다"며 눈이 휘둥그레진다. A부터 Z까지 모든 것이 반전 그 자체인 16기 솔로녀들의 자기소개에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나는 솔로'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