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돌싱포맨 모두 우뇌형…김준호 "이혼, 혀가 문제인가"

입력 2023.08.09 14:31수정 2023.08.09 14:31
'이혼' 돌싱포맨 모두 우뇌형…김준호 "이혼, 혀가 문제인가"
SBS 돌싱포맨 캡처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돌싱포맨' 김준호가 남다른 예능 센스로 화요일 밤을 한층 더 유쾌하게 물들였다.

김준호는 지난 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프로파일러 권일용, 표창원과 프로 포커 플레이어 홍진호를 만나 마음을 꿰뚫는 심리전에 대해 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탁재훈의 생일 파티로 열린 냉동삼겹살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준호는 누가 봐도 수상한 자세로 탁재훈의 생일 케이크를 준비했고, 단번에 들켜 웃음을 안겼다. 이후 게스트 권일용, 표창원, 홍진호가 찾아와 김준호는 긴장감이 맴도는 심리 토크에 도전했다.

김준호는 권일용이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송하영 캐릭터의 실제 모델이었다고 하자 "캐릭터 모델이라 해서 나는 되게 멋있는 줄 알았다, 죄송하다"고 시작부터 농담을 던져 현장 분위기를 유쾌함으로 풀어냈다.
김준호는 탁재훈이 난데없이 표창원에게 어릴 적 별명이 표창장이었냐고 묻자 질 수 없다는 듯 권일용에게 "그렇다면 일용 엄니?"라고 물어 웃음을 더하기도.

방송 말미 김준호는 토크 주제 '좌뇌형 vs 우뇌형'에서 "우뇌들이 락커 비밀번호를 자꾸 까먹는다"고 공감을 유발했으나, 프로파일러인 권일용과 표창원이 그건 좌뇌, 우뇌 문제가 아닌 기억력 문제라고 하자 이제야 깨닫는 엉뚱함을 드러내기도.

또한 어느 유형이 이혼 가능성이 클지에 대해 토크를 나누던 중 돌싱포맨 모두가 우뇌인 것을 발견한 우뇌형 권일용이 다급히 "뇌가 문제가 아니다"라고 부인, 이에 김준호는 "그럼 혀가 문제인가요?"라고 마지막까지 유머 감각을 뽐냈다.

이처럼 김준호는 뛰어난 유머 감각으로 시시각각 필요한 예능감을 뿜어내며 토크를 이끌어갔고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김준호가 출연하는 '돌싱포맨'은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