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이 본 인간 박서준…"게스트 펑크로 급하게 섭외했는데도 와줘"

입력 2023.08.09 08:17수정 2023.08.09 08:17
나영석이 본 인간 박서준…"게스트 펑크로 급하게 섭외했는데도 와줘"
유튜브 채널십오야 캡처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나영석 PD가 배우 박서준과 함께 일하면서 고마운 일이 많았다고 말했다.

8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를 통해 공개된 '보은의 신-서준이한테 고마워서 그래' 영상에서 나영석 PD는 박서준의 촬영장을 찾아가 도시락과 선물을 건넸다.

나영석은 "서준이나 (정)유미는 평소에 되게 고마운 일이 많은데 그런 표시를 한 적이 진짜 없다, 연락도 잘 안한다, 고맙다는 표시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진짜로 들더라"면서 "예전부터 고마웠는데 말을 안 하면 모르지 않나, 오늘은 '노골적'으로 감사를 표현하겠다"라고 했다.

이어 나영석은 김대주 작가와 함께 도시락을 싸고 스태프들을 위한 케이크를 준비해서 박서준의 드라마 촬영장으로 향했다. 박서준은 촬영을 마치고 대기실에 들어오다가 나영석을 보고 깜짝 놀랐다.

나영석은 "서준에게 할말이 있어서 그렇다, 서준이와 안 지 6년이 됐는데 일하면서 그런(고마운) 감정이 있지만 민망하니까 그런 말을 못하지 않나"라고 했다.

이어 그가 박서준에게 고마웠던 일화를 털어놨다. 나영석은 "'산촌생활' 때 갑자기 전화했는데 나와줬다"라고 했다. 박서준은 "그때 내가 '이태원 클라쓰' 찍고 있을 때다, '한 번만 도와줘라'라고 했다"라고 기억을 떠올렸다.

나영석은 "게스트 일정이 안 맞아서 급하게 서준에게 전화를 했는데, 서준이가 '갈 수 있어요 될 것 같아요'라고 하더라"며 "그때 '서준아 형의 남은 인생은 너를 위해서 살게'라고 말했다, 그 정도로 너무 고마웠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는 내가 서준이를 위해서 살아야지 했는데 또 부탁할 일이 생긴 거다, '여름방학' 첫 촬영을 앞뒀는데 서준이가 1회 게스트로 왔다"라고 회상했다.

박서준도 "그때는 '드림'을 찍을 때였다, 좀 아쉬웠던 게 내가 소리지르는 신을 찍고 목이 쉬어서 목소리가 안 나왔다"라고 말했다.

나영석은 "그래도 무슨 프로그램인지도 모르는데 첫 게스트로 와준다는 게 고맙다"라고 마음을 표현했다.

박서준은 "저는 그런 거 계산하지도 않는다, 인연을 되게 중요하게 생각한다"라며 손사래를 쳤다.

마지막으로 나영석은 "그리고 (최)우식이를 추천해줘서 고맙다, 우리도 '윤식당2' 때 서준이를 처음 본 거다, 서준이가 장문의 문자로 '친구 중에 우식이가 있는데 자기 친구여서가 아니라 정말 이 프로그램에 잘 맞을 것 같은 친구다'라고 말해줬다"라고 했다.

이어 "우식이가 정말 사람도 괜찮고 우리 프로그램에 없는 색깔을 주지 않나, 잔망스러움과 귀여움이 있다, 우리 프로그램에 많이 도움이 돼서 서준이에게 너무 고마웠다"라고 덧붙였다.


또 나영석은 프로그램에 들어온 PPL(간접광고)을 박서준에게 특히 많이 부탁했다면서 "내가 진짜 시키다 시키다 나중에는 얘한테 미안하더라, 라면 끓이고 정신이 없는데 시켰다. 감사하게도 우리를 믿어주고 우리에게 맞춰주려는 부분이 고마웠다"라고 말했다.

박서준은 나영석 PD가 연출한 '윤식당2' '윤스테이' '서진이네' 등에 고정 출연했으며 '삼시세끼 산촌편' '여름방학'에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