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발표' 홍진호, 여자친구에 프러포즈 못한 이유 고백

입력 2023.08.09 05:31수정 2023.08.09 05:31
'결혼 발표' 홍진호, 여자친구에 프러포즈 못한 이유 고백 [RE:TV]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홍진호가 아직 프러포즈를 못한 이유에 대해 깜짝 고백했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게스트로 출격해 눈길을 끌었다.

먼저 이상민이 홍진호의 결혼 얘기를 꺼냈다. 아울러 "홍진호가 여자친구 마음을 못 읽는 이유가 있다. 나이 차이가 10살 이상 난다더라"라면서 "세대 차이 느끼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홍진호는 "아무래도 세대 차이를 느낀다"라며 "여자친구는 어리니까 제가 프로게이머였던 건 몰랐다. 방송을 하니까 그런 줄로만 알았던 거다"라고 밝혔다.

이후에는 이상민이 "아직 날도 안 잡고 결혼 발표를 했다던데? 상견례도 안 하고 본인 생각에는 내년 3월쯤 결혼할 생각이라고 했다더라"라는 질문을 던졌다. "여자친구 마음을 못 읽는데 결혼은 잘할 수 있겠냐"라고도 몰아갔다.

이같은 상황에 탁재훈이 입을 열었다. "내가 '결혼 프로파일러'로서 봤을 때 얘 결혼 못한다"라고 농을 던졌다. 홍진호는 "이게 무슨 저주야"라며 경악해 폭소를 유발했다.

특히 이상민이 프러포즈를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프러포즈를 준비하다 실패했다는 얘기는 뭐냐"라며 궁금해 한 것.

홍진호는 "포커대회 참가했을 때 여자친구도 같이 갔었다. 그 포커대회는 우승하면 팔찌를 준다. 혹시 우승하게 되면 그 우승 팔찌로 프러포즈를 하려는 생각이었는데 우승을 못했다. 그래서 프러포즈도 못한 것"이라고 이유를 고백했다.

이를 듣던 출연진들이 의아해 했다. 표창원, 권일용은 "그럼 우승 못했을 때 플랜이 있어야 하는 거 아니냐"라며 입을 모았다.
탁재훈까지 "보통은 2안을 생각하지 않냐"라고 거들었다. 이에 대해 홍진호는 "(우승 못하면) 그냥 '안 해야지, 다음에 해야지' 생각했다"라며 속내를 털어놔 큰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홍진호 외에도 전 프로파일러 권일용, 표창원이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