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혹한 인턴' 라미란 "엄지원과 10년만에 재회, 착했는데 이제 무서워"

입력 2023.08.08 14:29수정 2023.08.08 14:29
'잔혹한 인턴' 라미란 "엄지원과 10년만에 재회, 착했는데 이제 무서워"
티빙 잔혹한 인턴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잔혹한 인턴' 라미란 엄지원이 영화 '소원' 이후 10년만에 재회한 소감을 밝혔다.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티빙 새 드라마 '잔혹한 인턴'(극본 박연경/연출 한상재)은 8일 오후2시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열고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를 설명했다.

라미란과 엄지원은 '소원' 이후 10년만에 '잔혹한 인턴'에서 재회했다.

라미란은 "10년만이지만 연락두절하고 산 건 아닌데 그래도 새로웠다"라며 "'소원'에서 만났을 때와 캐릭터가 다르다 보니까 그렇다, 그때는 정말 순진하고 착했던 사람이 여기서는 하늘같은 직장 상사가 되니 무섭더라, 일단 같이 오랜만에 작업을 하니까 너무 좋았다.
색다른 모습을 많이 봤다"라고 했다.

엄지원은 "'소원'이라는 작품을 찍을 때 언니와 둘이 병상에 있는 신이 있었다, 그때는 리허설을 할 때 눈만 마주쳐도 서로 좋은 에너지를 주고 받은 기억이 있다"라며 "다시 한 번 만나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어쩌다 보니 10년이 됐다, 10년을 버틴 것도 대단하다"라고 덧붙였다.

'잔혹한 인턴'은 7년 공백을 깨고 인턴으로 컴백한 고해라(라미란 분)가 성공한 동기 최지원(엄지원 분)에게 은밀하고 잔혹한 제안을 받으면서 겪는 내면의 갈등을 사회생활 '만렙' 경력의 경험치로 불태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오는 11일 티빙 공개.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