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희은 "남편과 만난지 3주만에 초고속 결혼"

입력 2023.08.08 09:55수정 2023.08.08 09:55
양희은 "남편과 만난지 3주만에 초고속 결혼"
KBS 2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옥탑방의 문제아들' 양희은이 남편과 만난 지 3주 만에 초고속 결혼에 골인하게 된 러브스토리를 밝힌다.

오는 9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양희은과 성시경이 출연한다.

녹화 당시 양희은은 남편과 3주 만에 결혼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3주 만에 그 사람이 누군지 잘 모르는 채로 결혼해서 37년째 살고 있다"며 "남편이 어떤 사람인지 잘 모르니까 살아가면서 그 사람을 알아가게 된 것 같다"고 자신만의 독특한 결혼관을 고백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양희은 성시경을 비롯해 후배들에게 결혼을 추천하냐는 물음에는 "결혼 추천 안 한다"고 폭탄 발언을 하며 반전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양희은은 결혼하는 커플들에 주례를 많이 서줬다며 자신만의 확고한 주례 철칙을 공개했다. 그는 "사전에 신랑·신부를 만나 부부가 언제 만났고 서로에게 해주고 싶은 게 뭔지에 대해 인터뷰 한다"며 "현재까지 내가 주례를 봤던 부부 중 이혼한 부부는 한 쌍도 없다"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이를 들은 '축가계 거장' 성시경은 "축가계에 내가 축가를 부르면 이혼하지 않는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어느 날 오랜만에 연락온 지인이 이혼 소식을 전해왔다"며 "그런데 그때부터 줄줄이 이혼하더라"고 축가 법칙이 깨지게 된 일화를 공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양희은은 평소 '찐 모녀' 케미를 자랑하는 김나영의 남자친구 마이큐까지 직접 만나봤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김나영의 남자친구와 함께 밥을 먹은 적이 있다"며 "나영이에게 인생을 살면서 고민을 나눌 수 있는 어른이 돼주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 진짜 모녀 사이 같은 애틋함을 고백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이어 양희은은 "예전에 프로그램을 같이하면서 나영이와 친해졌는데, 당시 나영이가 낸 책 속의 이야기를 보고 나영이에 대해 잘 알게 됐다"며 "그 내용으로 함께 가사를 써서 '나영이네 냉장고'라는 노래도 만들게 됐다"고 두 사람이 친해지게 된 계기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이날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