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우아한 제국' 이상보, 김진우와 신경전…"주연 자리 가로챘냐"

입력 2023.08.07 20:05수정 2023.08.07 20:05
첫방 '우아한 제국' 이상보, 김진우와 신경전…"주연 자리 가로챘냐"
KBS 2TV '우아한 제국'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우아한 제국' 이상보가 김진우와 신경전을 벌였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에서는 나승필(이상보 분)이 장기윤(김진우 분)을 향한 분노를 표출했다.

이날 나승필은 세상을 떠난 장창성(남경읍 분)의 1주기 추도식에 참석했다. 고인을 이어 우아한 제국 엔터테인먼트를 이끌고 있는 장기윤이 "바쁘신 와중에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린다"라며 대표로 인사했다.

이때 오나희(김가란 분)가 눈물 쇼를 꾸몄다. "회장님!"이라고 외치며 "살아 생전 그렇게 예뻐하시던 나희가 왔다"라고 연기해 모두를 황당하게 만들었다.

이후 나승필이 장기윤에게 다가가 말을 걸었다. "우와~ 점점 멋있어져?"라는 말에 장기윤은 "뭐하러 왔냐, 그래도 와줘서 고맙다"라며 떨떠름한 표정을 지었다.

그러자 나승필은 "에이~ 바쁜 일 없는 거 알면서"라며 "오디션 봐서 딴 우리 배우 주연 자리 너희가 가로챘지 않냐. 우린 일 없어"라고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장기윤은 "그런 일이 있었어? 그런 사소한 일까지 보고가 안돼서 몰랐지"라며 시치미를 뗐다.


이에 나승필은 "모르셨다? 넌 내 거라면 다 빼앗아가지 않냐"라고 '팩폭'했다. 장기윤은 조용히 그에게 다가간 뒤 "그렇게 억울하면 네가 나보다 잘 나가면 되겠네"라며 귓속말을 해 긴장감을 높였다.

한편 '우아한 제국'은 거대한 힘에 의해 짓밟힌 정의와 감춰진 진실, 잃어버린 인생을 되찾기 위한 두 남녀의 처절하고도 우아한 복수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