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박진주, SNS 팔로우 요청 안받아줘…마음 열려면 몇주 필요하나"

입력 2023.08.04 14:03수정 2023.08.04 14:03
주우재 "박진주, SNS 팔로우 요청 안받아줘…마음 열려면 몇주 필요하나"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놀면 뭐하니?' 주우재와 박진주 사이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맞팔로우 진실공방이 펼쳐진다.

오는 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4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 가운데 아직 친해지지 못한 멤버들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앞서 주우재는 지난 7월부터 새 멤버로 합류한 '놀면 뭐하니?'에 자연스럽게 스며든 채 케미를 만들며 활약을 펼쳤다. 주우재는 유재석 몰이에 앞장서며 티격태격하는 것은 물론, 이미주와는 '뼈남매'로 불리며 남다른 호흡을 보여줬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 주우재는 멤버들 중 SNS(사회관계망서비스) 팔로우 요청을 받아주지 않은 사람이 있다고 말해 관심을 모은다. 또 그는 박진주와 아직 SNS 맞팔로우가 된 사이가 아니라는 사실을 밝히며 "네 마음을 열려면 몇 주가 필요한거니?"라면서 다가선다. 이어 "전화번호 물어보려고 했는데 '맞팔'도 안 해줘서"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자 멤버들은 박진주에게 "왜 팔로우를 안 해줬어?"라고 물어본다고 해, 두 사람 사이 벌어진 맞팔 진실공방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후 유재석과 하하는 이동 중에도 "'맞팔' 끼리만 말 놓을 수 있어" "진주, 우재는 존댓말해"라고 말하며 두 사람을 놀리기 시작한다.
여기에 주우재는 계속해 박진주를 놀리며, '맞팔 뒤끝'을 보여 웃음을 더한다. 박진주의 마음을 열기 위해 다가서는 주우재의 모습이 더욱 궁금해진다.

'놀면 뭐하니?'는 이날 오후 6시2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