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안보현 친분' 정해인 "둘 열애 몰랐다…아름답게 이어가길" ②

입력 2023.08.03 13:33수정 2023.08.03 13:33
'지수♥안보현 친분' 정해인 "둘 열애 몰랐다…아름답게 이어가길" [N인터뷰]②
사진 제공=넷플릭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정해인이 지수와 안보현의 열애를 응원했다.

정해인은 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한 카페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극본 김보통, 한준희/연출 한준희, 이하 'D.P.2')와 관련, 취재진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정해인은 멜로 드라마는 언제 할 생각이냐는 물음에 "저도 군복을 벗고 싶다, 전역좀 시켜달라고 했다"라고 해 웃음을 줬다.

정해인은 "어떻게 하다보니 안 하려고 한 게 아니고 자연스럽게 (그렇게) 된 것 같다"라며 "돌이켜 생각해보니 멜로를 안한 지 4년이 됐다, 올해도 안하면 5년차로 접어드는데 우선 팬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멜로를 기다리는 팬들과 원하는 분들도 있으니 저도 하고 싶다"라며 저와 회사가 열심히 머리를 맡대고 작품을 찾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날 블랙핑크 지수와 배우 안보현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과 친분이 있는 정해인은 "두 분이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나갔으면 좋겠다"라며 "저는 (두 분이 사귀는지) 몰랐다"라고 말했다.

한편 'D.P.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 분)와 호열(구교환 분)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로, 지난 7월28일 전편이 공개됐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