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케빈 더 브라위너, '유퀴즈' 깜짝 등장…"유재석 만나고 싶어"

입력 2023.08.03 04:50수정 2023.08.03 04:50
'맨시티' 케빈 더 브라위너, '유퀴즈' 깜짝 등장…"유재석 만나고 싶어" [RE:TV]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축구선수 케빈 더 브라위너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깜짝 등장했다.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세계적인 축구선수 케빈 더 브라위너가 본 방송이 끝나고, VCR 영상으로 등장했다.

지난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FA컵 우승을 차지하며 트레블을 달성한 맨체스터 시티(잉글랜드)의 에이스이자 세계적인 축구선수 케빈 더 브라위너가 VCR 영상을 통해 깜짝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케빈 더 브라위너는 지난 3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스페인)와의 쿠팡플레이시리즈 친선 경기를 위해 한국을 찾았다. 케빈 더 브라위너는 영상을 통해 "우리 팀은 저번 주에 한국에 왔고, 좋은 시간을 보냈다"라고 한국에 방문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케빈 더 브라위너는 "한국 팬들에게 이번 시즌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 이번 시즌은 역사적인 시즌이었고, 팬들의 사랑과 응원 없이는 못 해냈을 것이다"라며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또 그는 "이른 시일 내에 한국에 다시 방문해서 '유퀴즈'에 출연해 MC 유재석과 조셉(조세호)을 만나고 싶다"라고 다음을 기약하며 "유퀴즈"를 외쳐 시선을 모았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