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더보이즈 주연, 내가 좋아하는 얼굴…시너지 궁금했다"

입력 2023.08.01 14:55수정 2023.08.01 14:55
차승원 "더보이즈 주연, 내가 좋아하는 얼굴…시너지 궁금했다" [N현장]
더보이즈 주연이 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울가든호텔에서 진행된 tvN 예능 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형따라 마야로:아홉 개의 열쇠’는 마야 문명의 비밀의 열쇠를 찾아 떠나는 생활 밀착 문명 어드벤처다. 2023.8.1/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차승원이 더보이즈 주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서울가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tvN 새 예능 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이하 '형따라 마야로') 제작발표회가 열려 차승원, 김성균, 더보이즈 주연, 방글이 PD가 참석했다.

이날 차승원은 앞서 선공개 영상을 통해 주연에 대한, 우리 식구들도 관심을 많이 보여 화제가 된 것에 대해 "원래 더보이즈 그룹에 대한 관심도가 많이 있었던 중이었고, 멤버들 중에 현재나 영훈이나 에릭이 몇몇 친구들도 좋지만, 유독 주연이가 굉장히 눈에 띄었다"라며 "기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얼굴 상이다, 제가 좋아하는 관상이다, 제가 이런 얼굴을 참 좋아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렇게 관심을 갖다 보니까 이런 친구가 있구나 싶었고, 그러다 보니 노래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이 친구(주연)가 이런 걸(예능을) 하면 어떨까 생각이 들었다"라며 "제가 누군가를 작품을 같이 해야 그렇게 친분이 생기는데, 이 친구랑 저랑 전혀 교류가 없었어서 단순히 팬으로 하면 어떤 시너지가 날까 그런 궁금증이 있어서 하게 됐다"고 밝혔다.

주연은 이에 "굉장히 너무나 감사했던 것 같다"라며 "제가 더보이즈로서 활동했던 그런 곡들과 활동했던 순간들을 굉장히 의미 있게 느껴지고 잘하고 있었구나 생각이 들었고, 너무나 감사하고, 조금 더 막내로서 역할을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을지, 그리고 두 분의 형님들과 시너지를 낼 수 있을까 고민했다"고 화답했다.

그러면서 주연은 "사실 처음 제안을 받았을 때 굉장히 '어? 저를…' 이런 당황스러운 느낌이었는데 이제 멕시코에서도 얘기를 나눠 보니까 이런 부분이 너무 좋았고, 아름다운 청년이다 이런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려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형따라 마야로'는 '차 박사'와 함께 떠나는 탐험 대원들의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고대 도시 마야의 비밀을 풀 아홉 개의 열쇠를 찾는 생활 밀착 문명 어드벤처로, 차승원, 김성균, 주연이 출연한다. KBS 2TV '1박 2일 시즌4'를 연출한 방글이 PD가 tvN으로 이적해 처음 선보이는 예능이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4일 오후 8시40분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