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500억 건물 대신 연인 김준호 선택…하지만 티팬티는 안돼"

입력 2023.08.01 10:19수정 2023.08.01 10:19
김지민 "500억 건물 대신 연인 김준호 선택…하지만 티팬티는 안돼"
사진 제공=고소한 남녀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코미디언 김지민이 500억원 건물을 버리고 연인 김준호를 선택하겠다고 해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낸다.

1일 오후 방송될 SBS Plus, ENA 예능 프로그램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이하 '고소한 남녀')에서는 비뇨의학과 의사 '꽈추형' 홍성우가 출연해 '세 집 살림' 쓰레기 남편, '막장 그 자체' 몸캠 피싱 사건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코미디언 김준현이 "혼외자가 있는 남편과 결혼을 할 경우 시아버지가 500억 짜리 건물을 준다고 하면 어떻게 하겠냐"고 묻자, 이지현은 "결혼식 전에 모든 걸 제 이름으로 해준다면 결혼할 수 있다"고 말해 다른 MC들의 원성을 샀다. 이에 쥬얼리 출신 가수 이지현은 "결혼도 돈이고, 사랑도 돈이고, 이혼도 다 돈"이라며 '돌돌싱녀'다운 현실 답변을 내놓았다.

현재 선배 코미디언 김준호와 공개 연애 중인 김지민은 "저는 제 사랑을 찾아 떠나겠다"라며 "어차피 안 줄 거 아니까 이미지라도 챙기겠다"라는 센스있는 답변으로 마무리했다.

드라마 속 남편의 티(T)팬티를 보고 김용명은 "티팬티를 입으면 남자 건강에 괜찮냐"고 질문했다.


홍성우는 "티팬티를 입으면 좁은 공간으로 헤쳐모여 있기 때문에 비뇨의학적으로는 안 좋다"라며 "추성훈씨도 속옷 자국 때문에 최근에 티팬티로 바꿔 입었다고 하는데, 솔직히 비추한다"라고 비뇨의학과 의사로서 견해를 밝혔다.

이에 김지민은 "여자분들 남자가 티팬티 입으면 좋나? 너무 싫을 것 같은데"라며 질색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고소한 남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4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