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9기 광수♥영숙, '홈즈'서 어떤 매물 찾나…"매매·전세가 최대 8억까지"

입력 2023.08.01 08:27수정 2023.08.01 08:26
'나솔' 9기 광수♥영숙, '홈즈'서 어떤 매물 찾나…"매매·전세가 최대 8억까지"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 9기에서 최종 커플이 된 후 결혼 소식까지 발표한 광수와 영숙이 '구해줘! 홈즈'를 찾아온다.

오는 3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나는 솔로'의 9기 광수와 영숙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방송 출연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올해 말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힌다. 두 사람은 바쁜 직장 생활로 신혼집을 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평소 애청하던 '홈즈'에 매물을 의뢰하게 됐다고 털어놓는다.

지역은 예비 신랑 광수의 직장이 있는 이천시에서 자차 1시간 이내가 소요되며, 예비 신부의 직장이 있는 송파구에서 자차 30~40분 이내의 서울시와 성남시에서의 매물을 바랐다. 또 예비부부는 배달 음식을 즐기지 않아 도보권에 반찬가게가 있길 원했다. 무엇보다 예산은 매매 또는 전세가 최대 8억 원대까지라고.

이에 복팀에서는 모델 송해나와 유리가 출격한다. '나는 솔로'의 MC를 맡고 있는 송해나는 "중매에 이어 신혼집까지 책임지러 나왔다"고 밝힌다. 그는 예비 남편 광수에 대해 "방송 역사상 눈물을 가장 많이 흘린 남성 출연자라서 기억에 남는다"고 소개하기도 한다.

또한 송해나는 '홈즈' 코디들 중 '나는 솔로' 출연을 추천하는 사람으로 아나운서 김대호를 꼽는다. 그는 "굉장히 적합한 외모를 갖추고 있다"고 선택 이유를 밝히며, 출연 가명으로는 "웃는 상에 착한 인상을 가진 '영수'가 어울릴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긴다.

송해나와 함께 출격한 모델 유리는 영국의 팝 가수 샘 스미스의 '언홀리'(Unholy)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사실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샘 스미스의 스타일리스트와 친분이 있는 사이로 뮤직비디오 촬영 중 연락이 닿아 촬영을 하게 됐다고 출연 과정을 들려준다.

또한 이 자리에서 유리는 자신의 특이한 이력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그는 "우즈베키스탄에서 출생해서 2019년 한국에 귀화했다"고 고백하는가 하면, 러시아·우즈베키스탄의 청소년 국가대표 수영선수로 활동했다는 등 반전을 거듭하는 정보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뿐만 아니라 송해나 역시 "유리는 SM연습생 출신으로 춤과 노래도 잘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실제로 유리는 '홈즈' 시그니처인 '샤워부스 챌린지'에서 아주 특별한 개인기를 선보였다는 후문이어서 그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구해줘! 홈즈'는 이날 오후 10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