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어디가? 김민국 "'복면가왕' 서프라이즈 성공, 父 김성주 놀란 얼굴…"

입력 2023.07.31 17:45수정 2023.07.31 17:45
'아빠! 어디가? 김민국 "'복면가왕' 서프라이즈 성공, 父 김성주 놀란 얼굴…"
김민국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방송인 김성주의 아들 김민국이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전했다.

김민국은 30일 인스타그램에 "오리 한마리 좋게 지켜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리고기 될 뻔 했는데 그래도 사람 만들어주신 작가님 피디님한테 감사드립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그러면서 "서프라이즈가 성공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아버지 놀라는 얼굴 곤지암 보실 때 놀라게 해드린 다음으로 처음 봤습니다"라면서 "'애비한테 에뷔하고 놀리고 싶냐'라는 켄드릭 라마 울고갈 펀치라인 날리신 뒤로는 오랜만이네요, 더 자주 봤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복면가왕' MC인 아버지 김성주와 무대에서 만난 소감도 전했다.

김민국은 "긴장해서 잘 말씀 못드렸지만 아직까지도 못난 얼굴 기억해주시는 여러분들께는 감사드린다는 말씀 밖엔 못드리겠습니다, 미운오리새끼가 백조 흉내라도 낼수 있었던건 여러분 덕분입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라고 했다. 이어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종종 얼굴 비추어드려보겠습니다, 물론 원하시면요, 그럼 이 오리, 다시 안 '올이' 시간 부모님과 마저 도란도란 이야기하러 가며 이만 인사 '오리'겠습니다"라고 했다.

김민국은 이날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오리발'로 출연했다. '복면가왕' 진행자 김성주는 김민국이 가면을 벗고난 뒤에야 '오리발'의 정체를 알았다. 이후 "제 아들입니다, '복면가왕'이 무서운 프로그램입니다"라며 놀란 반응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었다.


'복면가왕'에서 김민국은 "올해 TV 나온지 10주년을 맞은 대학생 김민국이고 지금 꿈이 영화 감독이다, 또 아버지 일을 보면서 그쪽으로 가보려고 한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김민국은 김성주의 아들로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04년생으로 올해 대학생이 되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