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집살래3' 채정안 "원래는 아니었는데 촬영하며 박나래 팬 됐다"

입력 2023.07.31 15:22수정 2023.07.31 15:22
'빈집살래3' 채정안 "원래는 아니었는데 촬영하며 박나래 팬 됐다" [N현장]
배우 채정안이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열린 MBC 라이프타임 공동제작 빈집 재생 프로젝트 '빈집살래 시즌3-수리수리 마을수리'(이하 빈집살래3)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빈집살래3'은 박나래, 채정안, 신동, 김민석이 M부동산 실장이 되어 빈집 4채를 각각 한 채씩 담당해 설계부터 인테리어, 가게 메뉴 개발까지 도맡아 진행한 대규모 프로젝트다. 2023.7.31/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채정안이 박나래의 팬이 됐다고 이야기했다.

MBC 새 시사교양 프로그램 '빈집살래 시즌3-수리수리 마을수리'(연출 최원준 이하 '빈집살래3') 제작발표회는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코미디언 박나래, 배우 채정안, 김민석, 최원준 PD가 참석했으며, 출연자 중 한 명인 슈퍼주니어 신동은 개인적인 일정으로 함께하지 못했다.

이 자리에서 채정안은 지난 1년 동안 박나래와 호흡하며 그의 매력을 알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채정안은 "박나래씨는 열정이 '강강강'이었다"라며 "왜 이 사람은 이렇게 강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나 했는데, 현장에서 직접 보니 (박나래씨는) 제작진이 사랑할 수밖에 없더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원래 팬은 아니었는데 박나래씨의 팬이 됬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빈집살래3'는 허름한 빈집을 힙한 가게로 바꿔주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8월2일 오후 9시 MBC와 라이프타임채널을 통해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