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중 관객에 마이크 내던진 美래퍼 카디비.. 무슨 일 당했길래?

입력 2023.07.31 09:19수정 2023.07.31 11:03
공연 중 관객에 마이크 내던진 美래퍼 카디비.. 무슨 일 당했길래?
자신을 향해 액체를 뿌린 관람객에게 마이크를 집어던지는 카디비. /사진=트위터
[파이낸셜뉴스]
최근 미국에서 무대에 오른 가수에게 관람객들이 물건을 던져 가수가 다치는 등 피해를 입는 일이 잇따라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미국 유명 래퍼 카디비가 공연 중 자신에게 액체를 뿌린 관객에게 마이크를 던지는 일이 발생했다.

30일(현지시간) CNN 등 미국 현지 매체 보도에 따르면 카디비는 29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한 공연에서 자신의 히트곡 ‘보닥 옐로(Bodak Yellow)’를 열창하고 있었다.

공연을 진행하면서 카디비는 무대 앞쪽으로 향했는데, 이 때 갑자기 관객석으로부터 날아든 액체에 얼굴 등이 젖었다. 한 관객이 자신이 컵 속에 가지고 있던 술을 카디비를 향해 던진 것이다.

액체에 맞자마자 카디비는 손에 들고 있던 마이크를 해당 관객 쪽으로 강하게 집어던졌고, 해당 관객을 향해 삿대질하며 고함을 질렀다.

이후 곧바로 보안 요원들이 출동해 해당 관객을 공연장 밖으로 끌고 나가면서 상황은 일단락됐다. 이 장면을 담은 영상은 틱톡에서 조회수가 수백만 건에 이르는 등 온라인상에서 빠르게 확산했다.

이처럼 최근 미국에서는 해리 스타일스, 비비 렉사, 켈시 발레리시 등 무대 위에 오른 유명 가수들이 관람객이 던진 물건에 맞아 부상을 당하는 등 피해를 입는 경우가 늘고 있다.

지난달 19일에는 싱어송라이터 비비 렉사가 뉴욕 맨해튼에서 공연 중 갑자기 날아든 휴대전화에 이마를 맞아 다치는 일이 발생했다.

렉사가 곧바로 병원으로 옮겨지면서 공연은 중단됐고, 그에게 휴대전화를 던진 관람객은 재판에 넘겨졌다. 그는 “렉사가 내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어주기를 기대하며 던진 것”이라고 해명했다.

sanghoon3197@fnnews.com 박상훈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