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통쾌 액션·상큼 비주얼로 '경소문2' 포문 열었다

입력 2023.07.30 12:02수정 2023.07.30 12:02
김세정, 통쾌 액션·상큼 비주얼로 '경소문2' 포문 열었다
사진 제공='경이로운 소문2'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통쾌한 액션과 상큼한 비주얼로 '경이로운 소문2' 포문을 열었다.

지난 29일 처음 방송된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극본 김새봄/연출 유선동/이하 '경이로운 소문2')에서 악귀 레이더 도하나로 분한 김세정은 악귀 사냥꾼 '카운터즈' 소문(조병규 분), 가모탁(유준상 분), 추매옥(염혜란 분), 최장물(안석환 분)과 함께 시원한 악귀 소탕을 보여줬다.

이날 방송에서 도하나는 아이들이 타고 있는 유치원 버스를 납치한 악귀(허동원 분)를 처단하기 위해 박력 넘치는 질주와 점프, 카리스마 넘치는 발차기 등으로 시원한 액션을 선보였다. 그는 "운전 똑바로 안 해?"라고 말하며 몸싸움 끝에 극적으로 악귀를 제압, 타격감이 살아있는 액션 연기로 보는 이들까지 긴장하게 만들었다.

도하나는 또한 가정폭력범, 비열한 고금리 사채업자 등 악인을 응징할 때는 가차 없지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한없이 따뜻하고 정의감 넘치는 면모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가정 폭력에 시달려 온 준희 모자를 구하기 위해 조직원에게 따귀를 날리는 모습은 통쾌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김세정은 빨간 트레이닝 복 하나만 걸쳤음에도 멋있음과 상큼함이 살아있는 비주얼로도 시선을 사로잡아 앞으로 극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았다.

한편 '경이로운 소문2'는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2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