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정 전 남편' 제롬 "이혼 법정서 웃으며 결별…'돌싱글즈4' 출연도 응원"

입력 2023.07.30 10:14수정 2023.07.30 10:14
'배윤정 전 남편' 제롬 "이혼 법정서 웃으며 결별…'돌싱글즈4' 출연도 응원"
MBN '돌싱글즈4'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댄서 배윤정의 전 남편인 제롬이 '돌싱글즈4'에 출연한 과정에 대해 얘기했다.

30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N '돌싱글즈4 IN U.S.A'(이하 '돌싱글즈4')에서는 '미국 돌싱남녀 10인' 듀이, 리키, 베니타, 소라, 제롬, 지미, 지수, 톰, 하림, 희진이 첫째 날 밤을 맞아 '이혼 사유'를 공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10인 중 1회 방송 후 포털사이트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검색어 1위를 싹쓸이한 엑스라지 출신 제롬은 최근 녹화에서 "이혼한 지 6년 차"라고 고백한 뒤 "한국에서 2년2개월 동안 결혼생활을 한 뒤 헤어지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제롬은 "서로의 성격 차이를 인정하고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라며 "이혼 법정에서도 웃으면서 함께했고, 서로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진심으로 응원하며 헤어졌다"라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에 MC 이지혜는 "역대 출연자들 중 이렇게 웃으면서 이혼 사유를 얘기하는 모습은 처음 본다"라며 "너무 슬퍼 보이기보다는 편안해 보여서 다행"이라고 안도했다.

나아가 제롬은 "전 배우자가 재혼했기 때문에, '돌싱글즈4'에 출연 신청을 하기 전 미리 허락을 받아야 했다"라며 "고민 끝에 연락을 했더니 '진짜 괜찮은 여자를 만나서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응원해 주더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전 부인이) 내가 눈이 높은 것을 알기 때문에, 혼자 새 되지 말라고 했다"라고 덧붙여, MC 이혜영으로부터 "전 와이프가 진짜 멋있네"라는 응원과 박수를 받았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