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시어머니가 처음 선물 준 게 은장도…故서세원에 무릎 꿇고 순종했다"

입력 2023.07.30 10:12수정 2023.07.30 10:12
서정희 "시어머니가 처음 선물 준 게 은장도…故서세원에 무릎 꿇고 순종했다"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 화면 갈무리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방송인 서정희가 전 남편인 고(故) 서세원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 말미에는 서정희가 출연하는 회차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날 서정희는 "시어머님이 처음에 저한테 선물 주신 게 은장도였다"라고 입을 뗐고, 이후 전 남편인 고 서세원을 언급하면서 "저희 남편이 '야'라고 부르면 '복종'이라고 답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서정희는 "무릎 꿇고, 순종하고, 섬기고, 참고 (했다)"라며 결혼 생활을 암시하는 말을 남기기도. 그러면서 "제가 암으로 힘들었지만 이후로도 전남편의 사망 소식까지 (전해졌다)"라고 얘기하며 본편에서 과연 어떤 이야기를 꺼내놓을지 궁금하게 만들었다.

한편 서정희는 지난 1982년 서세원과 결혼해 슬하에 딸 서동주와 아들 서종우(개명 전 서동천)를 뒀다.
두 사람은 연예계 잉꼬 부부로 알려졌지만 지난 2015년 이혼했다.

서세원은 지난 4월20일 오후 캄보디아 프놈펜 미래병원에서 링거를 맞던 중 심정지로 갑작스레 사망했다. 향년 67세. 고인은 평소 지병으로 당뇨를 앓아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