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멤버들, 이번엔 농활…기독교학과 하하→식품영양학과 주우재

입력 2023.07.28 09:10수정 2023.07.28 09:10
'놀뭐' 멤버들, 이번엔 농활…기독교학과 하하→식품영양학과 주우재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농촌봉사활동(농활)을 떠는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개성 충만한 대학생들로 변신한 멤버들이 '2023 놀뭐대학교 여름 농촌봉사활동'(농활)을 떠난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실제 대학생들이 농활 체험을 많이 하는 마을에서 일손을 돕고, 팀워크를 다지는 시간을 갖는다.

공개된 사진에는 마을에 도착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시각디자인과 유재석은 23년째 학교를 다닌 것 같은 패션 감각과 비주얼로 혼란을 야기한다. 멤버들은 "아저씨는 타임머신 타고 왔어요?" "여기 23학번만 오는 곳이야"라면서도 "우리 다 친구야"라며 유재석과 친구가 된다.

하하는 X세대 힙합 패션을 소화한 모습으로, "난 기독교학과"라며 반항기 어린 모습과 반전되는 전공을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주우재는 식품영양학과 멋쟁이로 등장하지만 툭 하면 쓰러질 것 같은 비주얼 때문에 "영양실조과 아냐?"라는 놀림을 받는다.

이이경은 청순한 긴 생머리를 흩날리며 불끈불끈 근육을 자랑하는 보디빌더학과라는 것이 밝혀져 충격을 안긴다. 껌 좀 씹어본 무용과 박진주는 거친 입담을 뽐내고, 한국어가 주전공인 영문학과 이미주는 멤버들의 영어 스펠링 공격을 받는다.


대학생 캐릭터에 몰입한 멤버들은 고추 따기, 축사 청소, 비료 나르기, 소여물 주기, 사과 따기 등 실제 농활 체험을 하며 구슬땀을 흘린다. 노동력과 함께 멤버들간 케미력도 강화되는 시간이 된다고 해 더욱 기대감이 커진다.

'놀면 뭐하니?'는 이날 오후 6시2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