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차예련, '차장금' 별명 증명하는 요리 솜씨 공개

입력 2023.07.27 14:40수정 2023.07.27 14:40
'주상욱♥' 차예련, '차장금' 별명 증명하는 요리 솜씨 공개 [N컷]
KBS 2TV '세컨 하우스2'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세컨 하우스2' 차예련이 요리 솜씨를 자랑한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세컨 하우스2' 9회에서는 서산에 방문한 차예련의 이색 팬미팅이 펼쳐진다.

주조하우스에서 한껏 풍경을 감상하던 주상욱과 조재윤, 차예련에게 마을 주민들이 찾아온다. 이장님의 마늘 꽃다발부터 주민들의 정성 가득 낙지와 된장까지 모든 선물이 차예련을 향하자, 이를 지켜보던 조재윤은 질투가 폭발한다.

또한 이웃 주민들은 차예련을 보기 위해 총출동한다. 주민들은 차예련을 향해 칭찬 세례를 퍼붓는가 하면 주상욱에게는 "나라를 구하셨다니까"라면서 차예련을 웃음 짓게 한다고. 이어 차예련을 향한 사인 요청이 폭주하고, 사진 촬영까지 이어지는 등 미니 팬미팅을 방불케하는 광경이 펼쳐진다.

한편 차예련은 주상욱과 조재윤을 위해 차장금으로 변신한다. 이날 요리를 위해 비법 육수까지 들고 왔다고 해 그의 요리 솜씨에 기대가 모아진다.


주상욱은 차예련의 요리를 도와주면서 달콤한 모습을 쉴새없이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반면 조재윤은 "기분이 별로 안 좋은데?"라며 혼자 마늘을 까고 불 붙이기까지 하는 등 외로운 사투를 벌인다.

주조형제와 차예련의 웃음 넘치는 만남은 27일 오후 9시45분에 방송되는 '세컨 하우스2'에서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