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윤성빈, 드라마 러버의 '찐휴일'…반려견 앞 애교쟁이 변신까지

입력 2023.07.27 14:10수정 2023.07.27 14:10
'나혼자산다' 윤성빈, 드라마 러버의 '찐휴일'…반려견 앞 애교쟁이 변신까지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 혼자 산다' 윤성빈이 운동 모드 전원을 끄고, 소파와 혼연일체 되어 드라마를 시청하는 '찐 휴일'을 보낸다.

오는 28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아이언맨' 윤성빈이 휴일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윤성빈은 운동과 식단 관리가 없이 막내 남동생인 반려견 '지니'와 함께 놀고, 소파 위에서 드라마에 과몰입하며 시간을 보내는 일상으로 시선을 모은다. 또한 그는 '지니' 한정 애교쟁이 '성비니'로 변신,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단호한 말과 다르게 다정한 윤성빈의 눈빛과 행동이 보는 이들까지 사르르 녹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비옷을 입은 '지니'와 우산을 든 윤성빈이 산책 중 팽팽하게 맞선 모습도 포착됐다. 집에 가지 않으려는 의지를 드러내며 길바닥에 엉덩이를 붙이고 앉은 지니 앞에서 진땀을 빼는 윤성빈의 반응이 웃음을 안긴다. 과연 윤성빈이 지니의 고집을 꺾을 수 있을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또한 윤성빈은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를 섭렵한 '드라마 러버'만의 여름 나기 꿀팁도 공개한다. 그는 자신만의 확고한 드라마 선택 기준을 밝혔다고 해 그 기준이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