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음주 뺑소니범 추격 스토리 직접 전한다 "당연한 일 한 것"

입력 2023.07.27 08:28수정 2023.07.27 08:28
이천수, 음주 뺑소니범 추격 스토리 직접 전한다 "당연한 일 한 것"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이천수가 직접 음주 뺑소니범 추격 스토리를 전한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음주 뺑소니범을 잡은 이천수를 위한 가족들의 서프라이즈 파티가 공개된다.

최근 1km 빗길을 전력 질주해 음주 뺑소니범을 잡은 이천수는 경찰 감사장을 받아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국민 영웅이자 가족 영웅이 된 이천수를 위해 그의 가족들은 마음을 모아 서프라이즈 파티를 준비한다. 아내 심하은은 "마땅히 해야 할 일이지만 마땅히 칭찬받아야 할 일도 맞다"며 떠들썩하게 파티를 준비한 이유를 밝힌다.

이날 파티를 위해 이천수 부모님까지 출동한다. 특히 어머니 박희야 여사는 지난주와 달리 초인종을 누르고 등장해 눈길을 끌고, 파티 리허설 때는 아들의 예상 행동을 그대로 모사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 그러나 실제 파티에서 이천수는 "민망하니까 밥이나 먹자"며 뜨뜻미지근한 반응을 보인다고.

이천수는 떡까지 해 온 부모님에게 "진짜 극성이다, 축구할 때나 하지"라며 투덜댄다. 이어 "나 아니었으면 다른 사람들도 분명히 그렇게 했을 거다, 지금 행복하고 감사한데 민망함이 가장 크다"며 쏟아지는 관심에 부담스러운 속내를 드러낸다.


이천수의 미담은 끝나지 않는다. 과거 화장실 몰카범을 끝까지 추격해서 잡은 일과 쓰러진 할아버지를 CPR로 살린 일화가 공개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그때마다 함께 있었던 지병주 매니저까지 이천수 집을 찾아와 분위기가 고조된 가운데, 이천수는 화이트보드를 동원해 음주 뺑소니범 추격 상황을 생생하게 들려준다는데.

이천수를 위한 축하 파티를 무사히 끝마칠 수 있을지 29일 오후 9시25분 방송되는 '살림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