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당기' 이규한 "최대한 많은 OTT와 계약해서 여러 사람들이 볼 수 있길"

입력 2023.07.26 15:27수정 2023.07.26 15:27
'오당기' 이규한 "최대한 많은 OTT와 계약해서 여러 사람들이 볼 수 있길" [N현장]
이규한 / 사진 제공=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이규한이 채널을 비롯해 많은 OTT를 통해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를 선보이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극본 권민수/연출 한철수 김용민) 제작발표회는 26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더 세인트 그랜드볼룸홀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배우 나인우, 김지은, 권율, 배종옥, 이규한, 정상훈, 한철수 감독과 진행자 하지영이 참석했다.

이날 이규한은 시청률 목표를 묻는 질문에 "ENA 채널이 시청률이 많이 나올 수 있는 채널은 아니다"라면서도 "대중들이 봤을 때 시청률 숫자만 보고 작품을 폄하하지는 않을까 생각했다"라고 걱정했다.


그러면서 "ENA에서 방송하는 작품에서는 시청률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라며 "최대한 많은 OTT와 계약해서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게 해주신다면 채널에 감사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으로 총 14부작이다. 26일 오후 9시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