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코 재수술 후 얼굴 최초 공개…"차값 들어간 성형 중독" 발언에 발끈

입력 2023.07.26 11:07수정 2023.07.26 11:07
고은아, 코 재수술 후 얼굴 최초 공개…"차값 들어간 성형 중독" 발언에 발끈
유튜브 채널 '방가네' 방송 화면 캡처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고은아가 코 재수술 후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붓기가 안빠진 고은아 코, 아빠의 반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고은아와 가족들은 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장성으로 휴가를 떠났다. 최근 코 재수술을 한 고은아는 이 자리에서 가족들에게 처음으로 붕대를 푸른 모습을 공개했다.

아버지는 고은아의 코를 보고 "옛날 모습이 나온다, 코 예쁘다, 잘됐다"라고 칭찬했다. 이에 고은아는 "아직 부어있다"라고 했고, 동생 미르는 "내 차값이 들어갔다"라고 덧붙였다.

미르는 아빠에게 "딸이 성형중독이 된 느낌이 어때"라고 놀리자 고은아는 "오해하지 마라, 얘는 미용 목적이고, 나는 미용도 있지만 치료 목적도 있었다"라고 했다. 미르는 "나도 코를 할 의향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고은아는 "너무 잘 됐다, 잘 됐다 하면 안된다"라며 "부기 빠지는 것을 봐야한다, 부기가 빠질 때까지 오래 걸린다"라고 걱정했다. 이어 "지금까지 만족도는 30~40%인데, 병원에서 아직까지 끝이 아니라고 해서 무섭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고은아는 지난 5월 치료 목적으로 코수술을 받다 의료사고를 당했다고 밝힌 바 있으며 복구를 위해 코 재수술을 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