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우 "♥김소연애 프러포즈 안해…우린 매일이 좋은날"

입력 2023.07.25 10:07수정 2023.07.25 10:07
이상우 "♥김소연애 프러포즈 안해…우린 매일이 좋은날"
채널A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심형탁과 '결혼 선배' 이상우 송재희가 총각파티 현장에서 '결혼 토크'를 나눈다. 그 가운데 이상우가 아내 김소연에 대해 언급한다.

오는 26일 오후 9시1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4회에서는 '새신랑' 심형탁의 신혼집에서 펼쳐진 리얼 '총각파티'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심형탁은 아내인 히라이 사야가 일본 결혼식 준비를 위해 먼저 일본으로 떠난 상황을 틈타, '결혼 선배'인 절친 배우 이상우 송재희를 초대한다. 심형탁은 이들이 도착하자마자 400만원을 호가하는 새로운 로봇을 언박싱한다.

이에 송재희는 연신 "우와!"라며 감탄사를 작렬하다 "이거 나 줘요"라고 조른다. 하지만 심형탁은 "다른 거 줄게"라고 살살 달래더니 작디작은 로봇을 내밀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송재희는 남자들의 로망인 '심형탁룸'에 들어서자마자 감탄을 금치 못한다. 그는 "내가 본 유부남 중에 제일 큰 자기 방을 갖고 있다"며 "결혼식 올리면 이거 다 버려야 해"라며 나름의 이유를 댄다. 송재희의 마음을 간파한 이상우는 "꼭 재희한테 버려야 돼"라고 조언해 주위를 폭소케 한다.

집 구경을 마친 이들은 드디어 총각파티를 위한 준비에 돌입한다. 이때 이상우 송재희는 심형탁을 위해 가져온 도라에몽 관련 파티용품들을 꺼낸다. 이상우는 "이런 이벤트 처음 해봐"라며 "아내한테도 안 해봤어"라고 아내인 배우 김소연을 소환한다.
이에 심형탁은 의아한 듯 "프러포즈 안했어?"라고 되묻고, 이상우는 "우린 매일이 좋은 날이니까 앞으로도 잘 지내보자고 했어"라고 소탈했던 결혼 과정에 대해 고백한다.

본격적인 '결혼 토크'에 돌입한 세 남자가 결혼생활과 관련해 어떤 이야기를 털어놨을지, 심형탁의 '총각파티' 현장은 어땠을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한현 '신랑수업'은 이날 오후 9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