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우효광, 불륜설로 마음고생…도망가지 않아 멋졌다" 고마움

입력 2023.07.24 23:17수정 2023.07.24 23:17
추자현 "♥우효광, 불륜설로 마음고생…도망가지 않아 멋졌다" 고마움
SBS '동상이몽2'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추자현이 남편 우효광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 가운데 우효광의 불륜설이 언급됐다.

이들은 서로에게 "당신이 상처 받으면 마음 아프다"라고 얘기했다. 추자현은 인터뷰를 통해 우효광을 향한 믿음을 내비쳤다. "인생이 효광씨 만나기 전후로 많이 바뀌었다"라며 "원래 행복을 잘 몰랐는데 효광씨는 작은 거 하나에도 웃더라. 제가 처음으로 마음을 주고 의지한 사람"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추자현은 남편에게 "고마운 게 있어"라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불륜설을 떠올리며 "그 일로 안 좋은 말도 듣고 마음고생 많았을 텐데 도망가지 않고 직면하지 않았냐. 그 상황을 당신은 받아들였고 그게 정말 멋졌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를 들은 우효광은 "나도 당신과 바다(아들)에게 돌아오고 나서야 삶의 중심을 찾았다. 당신이 없는 긴 시간동안 회색빛 삶을 살았다. 너무 힘들었어"라고 고백하며 울컥했다.
"시간이 지나서 보니 모든 게 우리에게 중요한 경험이었다 생각해"라고도 덧붙였다.

이어 우효광이 "마누라 같이 가야 돼"라고 하자 추자현이 결국 눈시울을 붉혔다. 이후에는 "난 너만 있으면 돼"라면서 서로에게 변치 않는 애정을 드러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