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회를 가위로 떠도 되나?"…대환장 숭어회 손질에 '경악'

입력 2023.07.24 22:12수정 2023.07.24 22:12
장혁 "회를 가위로 떠도 되나?"…대환장 숭어회 손질에 '경악'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장혁이 독특한 횟감 손질로 폭소를 유발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배우 장혁, god 멤버 박준형, 방송인 붐이 무인도를 찾았다.

이날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에 성공한 멤버들은 싱싱한 숭어를 잡고 기뻐했다. 본격적인 요리에 나서기 전 각자 역할을 정했다.

붐이 메인 셰프로 나선 가운데 장혁이 "근데 회는 어떻게 떠?"라고 물었다. 붐은 당연하다는 듯이 "형님이 떠야 한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장혁은 "회 떠본 적이 없는데? 날 믿지 마라"라며 황당해 했다. 그러자 "어제도 괜찮게 뜨지 않았냐"라는 대답이 돌아왔다.

앞서 가위로 횟감을 손질해 너덜너덜하게 만들었던 장혁. 그는 "그게 괜찮게 뜬 거야? 회를 가위로 떠도 돼?"라고 물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결국 장혁이 또 한번 나섰다. 그러나 숭어의 머리 부위를 자르자마자 내동댕이 치는 모습이 폭소를 안겼다. '빽토커' 안정환이 이를 지켜보다 "저거 매운탕 재료로 쓰면 되는데"라며 아쉬워했다.

장혁의 '대환장' 손질이 이어지자 박준형, 붐이 경악했다.
박준형은 불안해 하다 "너 사과 깎아 본 적 있어? 내가 할까?"라고 말을 걸었다. 이어 "네가 37cm짜리를 12cm로 만들려고 하니까 그렇지!"라면서 분노했다. 그럼에도 장혁은 "이것도 한번 해보니까 된다~"라며 흡족해 해 웃음을 줬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