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이혼'했지만 '돌싱' 아니라고? "혼인신고 못해 법적으론 싱글" 고백

입력 2023.07.24 10:31수정 2023.07.24 10:31
은지원, '이혼'했지만 '돌싱' 아니라고? "혼인신고 못해 법적으론 싱글" 고백
MBN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돌싱글즈4' 은지원이 과거 결혼 당시 혼인신고를 하지 않아 법적으로는 '돌싱'이 아닌 '싱글'이라고 밝혔다.

은지원은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MBN '돌싱글즈4'에서 새 MC로 합류했다. 그는 "저는 돌싱된 지가 벌써 10년이 넘었다"며 "10년이 지나도 누군가를 새롭게 만난다는 것에 대한 부담이 있는데, 방송 보니까 돌아온 지(돌싱된 지) 1년 만에 나오시더라, 대단한 결심이다"라고 놀라워했다.

은지원은 이어 "왜 장가를 안 가? 재혼을 왜 안 해?"라는 MC 이혜영의 질문에 "가야죠"라며 "언젠가는"이라고 답했고, "전 비혼주의는 아니다"라고도 강조했다.

은지원은 '돌싱글즈' 시즌4가 미국 돌싱들을 대상으로 기획됐다는 점에 대해 "저도 워낙 좁은 데 있었지만 미국 생활을 해봤는데 사실 새로운 이성 만나기 더 힘들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한인 사회가 너무 좁고 누가 누구 만나는지 소문 다 나고 그래서 유학생만 눈 부라리면서 찾는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 은지원은 한 출연자가 '랜선 이혼'을 했다는 사연을 접하고 "미국은 (국적이 다르면 혼인신고 등) 그런 게 좀 힘들다"라며 "제가 그래서 혼인신고를 못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그는 "저는 법적으로는 그래서 싱글"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은지원은 지난 2010년 미국 하와이에서 연상의 첫사랑과 결혼했지만, 성격차이 등으로 2012년 이혼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