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홈데이트 중 들킨 비밀 연애…청문회 소환

입력 2023.07.23 13:56수정 2023.07.23 13:56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홈데이트 중 들킨 비밀 연애…청문회 소환 [N컷]
JT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킹더랜드' 이준호와 임윤아의 비밀 연애 청문회가 열린다.

23일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 연출 임현욱) 12회에서는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 분)이 절친과 동료들에게 비밀 연애를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구원과 천사랑은 오붓한 홈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가 천사랑의 절친 오평화(고원희 분), 강다을(김가은 분) 뿐만 아니라 구원의 비서 노상식(안세하 분), 킹에어 승무원 이로운(김재원 분)에게 비밀 연애를 들키고 말았다. 구원과 천사랑이 친구들의 연락을 확인하지 못한 탓에 미처 대처할 새도 없이 비밀 연애는 막을 내리게 됐다.

이에 오평화, 강다을은 이내 허를 찌르는 날카로운 질문으로 구원과 천사랑의 연애사를 캐내기 시작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비밀 연애 청문회에 소환된 구원과 천사랑이 쏟아지는 질문 세례에 성심성의껏 대답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천사랑, 오평화, 강다을 삼총사 사이에는 지금껏 어떠한 비밀도 없었던 만큼 친구들의 배신감은 더욱 컸을 터, 천사랑이 친구들에게는 어떻게 대처할지 주목된다.

무엇보다 청문회가 무르익을수록 예상치 못한 진실까지 알게 된 오평화, 강다을, 이로운은 패닉에 빠진다. 또한 노상식은 모두를 속인 대가로 진땀을 빼는 등 각자 잊지 못할 밤을 보내게 된다.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질문과 대답이 오가지만 비밀 연애 청문회를 통해 이들의 사이는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될 예정이다. 이에 한 톨의 비밀도 남지 않은 구원, 천사랑 청문회가 펼쳐질 본 방송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킹더랜드' 12회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