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x하하 설욕전→대환장 로드무비

입력 2023.07.21 09:14수정 2023.07.21 09:14
'놀면 뭐하니?' 유재석x하하 설욕전→대환장 로드무비
MBC 놀면 뭐하니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하하가 설욕전에 나서며 대환장 로드 무비를 찍는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등)에서는 버는 돈 보다 쓰는 돈이 많았던 유 부장 유재석과 하 사원 하하의 꼴찌 설욕전이 그려진다. 그러나 시작부터 호락호락하지 않은 영업의 길을 경험하는 상사맨 콤비의 모습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민들에게 아낌없이 퍼줬던 '기부 천사' 유재석은 "매출 절반이 나 아니야?"라며 '웃픈' 실적을 확인하게 된다. 영업 사원 겸 최우수 고객이 된 유재석은 "우리가 돌아다니면 계속 적자야"라며 베테랑 자존심을 구긴다.

이에 다시 뭉친 상사맨 콤비는 새로운 마음으로 영업에 나선다.
문방구 사장님은 이전보다 더 팔기 어려운 재고품을 건네 상사맨 콤비의 도전 정신을 불태우지만, 두 사람은 시작부터 '삼중고'에 빠진다고.

올드카에 탑승한 유재석과 하하는 출발하자마자 요동치는 장트러블에 진땀을 흘리는 등 도로에서 위기를 맞는다. 상사맨 콤비를 난감하게 만든 ‘삼중고’ 위기는 대환장 로드무비로 탄생돼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고난의 영업 길을 떠난 상사맨 콤비의 설욕전은 과연 대박이 될 것인가, 쪽박이 될 것인가. '놀면 뭐하니?'는 22일 저녁 6시2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