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옥, 김재중에 "딸 29세, 너 같은 사위 있으면 좋겠다"

입력 2023.07.19 10:21수정 2023.07.19 10:21
김병옥, 김재중에 "딸 29세, 너 같은 사위 있으면 좋겠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신랑즈' 김재중이 김병옥을 크게 감동시키는 맞춤 일본 투어로, '사위 프러포즈'까지 받는다.

19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3회에서는 김병옥과 일본에서 특별한 데이트를 한 김재중의 하루가 펼쳐진다.

앞서 김재중은 35년 만에 도쿄 여행을 온 김병옥을 위해 일본 대표 음식 오니기리를 직접 만들어 대접하고, 로컬 빈티지 레코드샵에 들러 희귀 LP판을 선물하는 등 김병옥 맞춤 투어를 진행했던 터. 하지만 핵심 코스로 생각했던 '야간 헬리콥터 투어'가 우천으로 취소되자 멘붕을 겪었다. 이에 김재중은 '플랜B 투어'로 계획을 변경, 김병옥을 특별한 장소로 안내한다. 김병옥은 도착과 동시에 "이런 곳은 처음 와본다, 희안하네"라며 미소를 지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잠시 후, 김재중은 김병옥을 위한 또 다른 '비장의 카드'라고 예고한 뒤, "반가운 얼굴들이 있을 거에요"라며 다음 장소로 이끈다. 이윽고 해당 장소에 도착하자, 김병옥은 누군가를 발견한 후, "깜짝 놀랐네, 28년 만에 만났다"라며 뭉클해 한다. 만감이 교차한 김병옥이 눈물을 흘리자, 문세윤은 "오늘 재중 학생이 김병옥 선배님의 인생에서 뗄 수 없는 것들을 해줬다"며 감탄한다.

감동의 시간 후, 두 사람은 김재중의 숙소로 돌아온다. 김병옥은 한국에서 직접 가져온 밑반찬들을 김재중에게 선물한다.
그런데 이때, 김병옥은 "우리 딸이 29세인데 너 같은 사위 있으면 좋겠다"며 프러포즈를 한다. 이에 김재중은 "형님이 제 장인어른이라면 매일 찾아간다"고 화답해 분위기를 후끈 달군다.

김재중과 김병옥의 일본 투어에서 과연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이 치솟는 가운데, 심형탁과 사야의 결혼식 준비 일상까지 공개되는 '신랑수업'은 19일 오후 9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