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아직 합방 안하냐" 질문에 동공지진…"1년이면 신혼 끝나" 독설까지

입력 2023.07.17 14:24수정 2023.07.17 14:24
한채아 "아직 합방 안하냐" 질문에 동공지진…"1년이면 신혼 끝나" 독설까지
MBN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쉬는부부' 한채아가 합방 후 한층 달달해진 부부들을 지켜보다 무심코 내뱉은 발언으로 현장을 빵 터지게 했다.

17일 방송되는 MBN '쉬는부부' 5회에서는 부부관계 회복 솔루션을 함께한 후 부부관계 변화를 맞은 쉬는부부들의 이야기와 함께, 더욱 독해진 본격 2차 워크숍이 열린다.

녹화 당시 '쉬는부부 1차 워크숍' 이후 깜짝 합방을 맞은 부부의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더욱 밝아진 미소와 함께 "판타스틱 했잖아" "내 인생 최고였어"라는 의미심장한 후기를 전하며 이전과는 달라진 스킨십을 나눴고, MC들은 "이게 합방의 힘이다!"라고 거들었다.

이때 한채아가 "합방이 그렇게 좋은 건가?"라는 무의식 중 발언을 내뱉자, 이를 들은 비뇨의학과 의사 꽈추형 홍성우는 "아직도 합방 안 하세요?"라는 돌직구를 날렸다. 이에 한채아는 동공 지진을 일으키더니 입을 꽉 다문 채 묵묵부답으로 대답을 회피해 폭소를 일으켰다.

이뿐만 아니라 한채아는 '쉬는부부 2차 워크숍'에 커플룩을 입고 와 다정한 스킨십을 나누는 4년 차 부부를 보고 "4년 차라 해도 저렇게 알콩달콩하기 쉽지 않다"며 "1년이면 거의 끝났다고 봐야죠"라는 독한 말로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신동엽이 "무슨 말씀이에요!"라고 수습하자, 한채아가 정신이 번뜩 든 듯 "아니 신혼이 신혼이!"라고 다급한 해명을 더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하면 '쉬는부부 2차 워크숍'에 참여한 부부들은 부부관계와 관련한 더욱 솔직한 발언들을 이어가 눈길을 끌었다. 특히 남편 돼지토끼의 독특한 취향과 관련해 갈등을 빚었던 8282가 남편을 위해 도전했다고 말한 후 "그 이후부터 각방을 썼다"는 고백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8282는 "이젠 나 너랑 안 해도 될 것 같아"라는 말까지 들었다는 폭로를 덧붙여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함께 한 쉬는부부들은 물론 스튜디오 MC들까지 울컥하게 한 부부의 진짜 속내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더한다.

제작진은 "한채아가 깊은 공감력을 바탕으로 매회 솔직하고 당당한 발언을 전해 베테랑 MC들마저 웃게 하고 있다"며 "각 분야의 전문가가 투입되면서 더욱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부부들을 변화시킬 '제2차 부부 워크숍'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쉬는부부' 5회는 이날 오후 10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