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출신 김지연, '연 매출 700억' 쇼호스트 등극

입력 2023.07.17 10:06수정 2023.07.17 10:06
미스코리아 출신 김지연, '연 매출 700억' 쇼호스트 등극
TV조선 '건강한 집'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김지연이 '쇼호스트'로 승승장구한다고 공개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건강한 집'에서는 미스코리아 출신 쇼호스트 김지연의 건강 비결이 공개된다.

1997년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돼 연예계에 입문한 김지연은 영화, 드라마, 예능에서까지 활약하는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이후 홈쇼핑 방송에도 도전해 연 매출 700억의 '원톱 쇼호스트'로도 자리매김했다.

한편, 김지연은 '건강한 집' 안방마님 설수진과의 특별한 인연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1997년 미스코리아 선발 대회 당시, 시상자로 나왔던 설수진의 머리에 왕관이 걸리는 아찔했던 상황이 발생했던 것. 모두를 진땀 나게 만든 화제의 순간이 공개될 예정이다.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아름다운 김지연도 남모를 건강 고민을 털어놓았다. 김지연은 "1년 새에 체중이 10kg 가량 증가하고, 두드러기와 홍조는 물론 전신에 극심한 가려움증까지 생겨 고생이 많았다"고 한다. 아무리 노력해도 점점 더 악화하는 상태에 병원을 찾은 결과, '만성염증'이 원인이었다.
이후 김지연은 "건강 회복을 위해 규칙적인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을 병행해 염증 수치가 완화하고 체중도 줄어들며 서서히 예전의 모습을 되찾고 있다"고 전해 비법을 궁금케 했다. 이처럼 만성염증의 원천이 되는 내장지방을 타파한 그녀의 방법이 공개된다.

만능 엔터테이너 김지연과 함께한 '건강한 집'은 17일 오후 7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