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규 "너무 귀여워서 푹 빠졌다"…'푸바오' 실물 영접하고 '감격'

입력 2023.07.15 00:32수정 2023.07.15 00:32
김광규 "너무 귀여워서 푹 빠졌다"…'푸바오' 실물 영접하고 '감격'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김광규가 아기 판다 푸바오를 드디어 만났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김광규의 일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광규는 판다가 있는 곳으로 유명한 놀이공원을 찾았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요즘 SNS에 영상이 많이 떠서 저도 빠졌다"라며 푸바오를 보러 온 것이라고 밝혔다.

김광규는 "설렌다. 아기 때 영상을 봤는데 사람 발에 매달리고 뒹굴고 이런 모습이 너무 귀엽더라. 한번 보니까 푹 빠져 버렸다. 실물 영접 한번 해야겠다 싶더라"라고 고백했다.

이후 푸바오를 마주한 김광규는 감격했다. 푸바오가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자, 김광규는 "나한테는 완전 연예인이다. 언제 또 볼지 모르니까 사진을 100장 넘게 찍어야 한다"라며 숨죽여 바라봤다.

푸바오가 갑자기 김광규 쪽으로 다가왔다. 김광규는 깜짝 놀랐다면서 "그때가 제일 좋았다. 원래 잘 움직이지도 않는다.
'행복을 주는 보물'(푸바오 뜻)이 나한테 와 줬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와 주더라. 내 마음이 들렸는지 내게로 올 때 영화 같았다"라고 또 한번 감격했다.

이를 지켜보던 개그우먼 박나래가 "올해 하반기부터 잘 풀리려나 보다"라고 말했다. 김광규는 "행복이 오려나~"라며 기대해 눈길을 모았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