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 불만 토로하는 ♥류필립에 울컥…"괜히 어린 사람과 결혼했나"

입력 2023.07.14 22:15수정 2023.07.14 22:15
미나, 불만 토로하는 ♥류필립에 울컥…"괜히 어린 사람과 결혼했나"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미나가 불만을 토로하는 남편을 떠올리며 울컥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는 17세 연상연하 부부인 가수 미나, 류필립이 출연해 고민을 언급했다.

이날 류필립은 아내가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을 신경쓴다며 "그런 것 때문에 피곤하다"라고 밝혔다. "저의 모든 것, 1부터 100까지 다 그렇다. 거의 몇 년을 24시간 붙어있었다"라고도 덧붙였다.

류필립은 아침에 일어나서 하는 루틴부터 쉬는 날 스케줄까지 모두 미나가 관리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왜 그렇게 병적으로 집착하는지 모르겠다. 솔직히 저는 그렇게 살라고 하는 게 불편하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에 대해 미나는 "대신 저랑 살면 살도 빠지고 예뻐진다. 제가 하나하나 다 따지고 들어가는 성격"이라고 했다.

하지만 류필립은 아내가 잔소리할 때 너무나 힘들다며 "채찍 100번 때리고 당근 하나 주는 느낌이다.
잔소리 한번 시작하면 몇 시간 들어야 한다"라고 고백해 놀라움을 줬다.

미나는 "남편이 처음 본 사람에게 제 잔소리에 대해 욕하다 걸린 적이 있다"라며 서운해 했다. 특히 "(그런 상황이 생기다 보니) 솔직히 '괜히 나이 어린 사람과 결혼했나' 그런 생각을 한 적도 있다"라더니 "왜 감정이 올라오지?"라면서 울컥해 눈길을 모았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