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스트레스로 인한 혈변에 망막 이상까지"…♥김다예 '걱정'

입력 2023.07.14 20:47수정 2023.07.14 20:47
박수홍 "스트레스로 인한 혈변에 망막 이상까지"…♥김다예 '걱정'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박수홍이 스트레스로 인해 건강에 문제가 생겼다고 고백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여행을 떠난 일상을 공개했다.

이 자리에서 두 사람은 혼인신고 2주년 기념 서약서를 써 눈길을 끌었다. 김다예는 "진짜 열심히 살았다, 고생했다"라고 말했다. 박수홍 역시 "고마워, 여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들은 초심으로 돌아가 둘만의 약속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고. 특히 김다예가 남편의 건강 이상 문제를 언급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는 "조금이라도 아프거나 몸에 이상이 있으면 항상 얘기해라"라더니 "예전에 기억 안 나냐. 혈변 나왔을 때도 일주일간 말 안 하다가 한참 뒤에 말했다. 망막 이상 생긴 것도 바로 얘기 안 해줬지 않냐"라며 서운해 했다. 이에 대해 박수홍은 "스트레스 때문에 망막도 안 좋아지고 혈변도 생겼다"라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줬다.


김다예는 "아프면 왜 얘기를 안 하냐"라면서 "밤에 잠도 못 자고 힘든 일을 얘기 안 해주니까 그게 너무 마음 아팠다"라고 했다. 그러자 박수홍은 "밤에 막 깨워서 힘든 일 얘기해도 돼?"라고 농을 던졌다. 김다예는 "얘기해, 난 젊어서 괜찮아"라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