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현재, 김완선 '온리원' 파트너 출격…선우·큐·케빈 응원

입력 2023.07.13 23:06수정 2023.07.13 23:06
더보이즈 현재, 김완선 '온리원' 파트너 출격…선우·큐·케빈 응원
tvN '댄스가수 유랑단'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더보이즈 현재가 '댄스가수 유랑단' 김완선과 함께 '온리 원'(Only One) 무대를 꾸몄다.

13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에서는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의 노래 바꿔 부르기 프로젝트가 계속해서 이어졌다.

지난주, 이효리의 '멍청이', 보아의 '초대' 무대가 공개된 가운데, 보아의 '온리 원'에 도전하는 김완선의 연습 현장이 담겼다. 보아에게도 '온리 원'은 가장 춤이 어려운 곡 중 하나라고. 이어 김완선은 '온리 원'의 킬링파트 중 하나인 커플 퍼포먼스를 앞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보아는 '온리 원'에서 파트너로 태민, 황민현, 세훈, 텐 등 많은 후배 가수와 함께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김완선의 페어 안무 상대로 그룹 더보이즈의 현재가 함께해 기대감을 높였다.
현재는 보아와 함께 무대에 올랐던 안무가에게 직접 춤을 배워왔다고. 이어 연습실에 더보이즈의 또 다른 멤버 큐, 선우, 케빈이 찾아와 두 사람의 연습을 응원했다. 더불어 케빈이 김완선을 위해 팬덤 '선플라워'를 주제로 직접 그린 그림까지 선물하며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tvN '댄스가수 유랑단'은 댄스 가수 계보를 잇고 있는 국내 최고의 여성 아티스트들의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