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실 딸' 최준희, 외조모 신고 반성…"햘머니가 상처 받아 마음 안 좋아"

입력 2023.07.13 19:49수정 2023.07.13 19:49
'최진실 딸' 최준희, 외조모 신고 반성…"햘머니가 상처 받아 마음 안 좋아"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탐정사무소'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고(故) 최진실 딸 최준희가 '카라큘라 탐정사무소'에 출연해 외조모를 경찰에 주거침입으로 신고한 사건에 대해 섣부른 선택이었다고 밝혔다.

13일 오후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탐정사무소'에는 배우 최진실 딸 최준희가 출연한 '배우 최진실의 딸 최준희 입니다'란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최준희는 외조모 정옥숙씨와의 갈등을 언급했다.

앞서 최준희가 지난 11일 외조모 정옥숙씨를 주거침입으로 신고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정씨는 현재 서울 서초구의 한 아파트에 살고 있는 손자 최환희가 해외 일정으로 집을 비우자, 고양이를 돌봐달라는 부탁을 받고 집에 머물렀으나, 손녀 최준희가 들어와 자신을 주거침입으로 신고했다고 주장했다.

최준희는 이 사건으로 인해 많은 질타를 받은 점에 대해 "지금까지 제가 해왔던 행동들을 봤을 때 충분히 그렇게 보일 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 변명할 여지가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준희는 "'패륜아'라는 타이틀, 앞으로 살아가면서 행동으로 아니라는 걸 보여드리는 게 맞는 행동인 것 같다"라고 말하며 "할머니가 저 때문에 상처받으시고, 힘들어하시는 것에 대해서 너무 섣부른 선택인 것 같아 마음이 안 좋다"라고 반성하는 태도를 보였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