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 세븐 "결혼식 협찬 NO…신혼여행 한 달 넘게 다녀와" 깜짝

입력 2023.07.12 23:14수정 2023.07.12 23:14
'이다해♥' 세븐 "결혼식 협찬 NO…신혼여행 한 달 넘게 다녀와" 깜짝
MBC '라디오스타'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세븐이 결혼식 협찬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가수 세븐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아내인 배우 이다해와의 결혼식을 언급했다. 두 사람은 8년 열애 끝에 최근 웨딩마치를 울렸다.

세븐은 화려했던 결혼식에 대해 "방송 나가고 협찬 아니냐 하는데 전혀 없었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어 "서로 맡은 게 있었다. 축가, 사회자 섭외나 큐시트는 제가 정리했다. 나머지는 전부 다해씨가 준비했다. 저는 공연하는 사람이니까 공연 쪽만 준비했다"라고 알렸다.

화제를 모았던 개그맨 김준호의 축가 역시 세븐이 아이디어를 냈다고. 그는 "예전에 '라스'에서 '낙인' 부르는 걸 봤다. 그걸 보고 너무 재밌어서 축가를 부탁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듣던 MC 김구라가 "나도 봤는데 '추노' OST 부른 건 좋은데 배 보이는게 좀 그렇더라"라며 인상을 찌푸렸다. 그러자 세븐은 "그건 부탁 안 했다. 축가 하다가 좀 약하다 싶었는지 배를 보이더라"라고 농을 던졌다.

이들 부부는 얼마 전 신혼여행을 다녀왔다고 전해졌다. 특히 세븐이 "신혼여행을 한 달 넘게 다녀왔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선사했다.


그는 "스위스, 독일, 프랑스, 스페인을 돌고 몰디브, 두바이까지 여행했다"라고 해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비용이 많이 들었겠다"라는 반응에는 "다해씨가 정말 계획적이라 6개월 전부터 준비했다. 미리 예약하고 가서 저렴하게 다녀왔다"라고 설명해 눈길을 모았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