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연매출 180억' 父 재산 언급 "전 재산 기부 한다고 하면..."

입력 2023.07.12 08:51수정 2023.07.12 09:23
탁재훈, '연매출 180억' 父 재산 언급 "전 재산 기부 한다고 하면..."
SBS '돌싱포맨' 방송 화면 캡처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방송인 탁재훈(본명 배성우)이 아버지 재산의 사회 환원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배우 박준금, 요리연구가 이혜정, 코미디언 오정태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이)혜정 선생님은 돈이 한없이 많지 않나?"라며 "친정아버지가 전재산을 사회에 환원하셨다고 하더라"라고 이야기를 꺼넸다. 이상민은 "어떻게 보면 상속받을 수 있는 재산인데 다 환원하시지 않았냐"라며 "(탁)재훈이형도 레미콘을 기다리고 있다"라고 했다.

이혜정은 "아버지가 생전에 (유산을) 준비를 해놓고 가셨는데 엄마가 더 보태서 기부했다"라며 "기부를 한다고 했을 때 (재신을) 포기하고 있었다, 그런데 솔직히 이야기하면 엄마가 자기 몫으로 된 것을 또 하셨을 때는 '그만 좀 하지'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문에 한번 났으면 됐지' 라고 생각했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박준금은 탁재훈에게 "아버지가 모든 레미콘(회사)을 환원한다고 하면 어떻게 할 거냐"라고 하자 탁재훈은 "제 허락 없이는(안된다), 아버지가 만약에 그런 멘트를 하면 아버지 멘트는 시멘트"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탁재훈의 아버지 배조웅 회장은 연 매출 180억원대의 레미콘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배조웅 회장은 전국 레미콘 회사연합회에서 총괄 회장을 맡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