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 "父 김구라, 자꾸 연예인 만나라고…공개 연애 다시는 안 해"

입력 2023.07.11 23:31수정 2023.07.11 23:30
그리 "父 김구라, 자꾸 연예인 만나라고…공개 연애 다시는 안 해"
SBS '강심장 리그'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그리가 공개 연애를 다시는 안 하겠다고 밝혔다.

1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서는 래퍼 그리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연애에 대한 얘기가 나왔다.

이날 MC 이지혜는 방송인이자 그리의 아빠인 김구라를 언급하며 "따로 연애 조언을 해준 적 없냐"라고 물었다. 아울러 "예전에는 (그리가) 혼인신고서 들고 다니지 않았냐"라고 해 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그리는 "이거 한 7년 전에 사귄 여자친구인데 지금까지도 얘기하고 있다. 그때 공개 연애 중이었다. 동사무소에 갔는데 혼인신고서가 있어서 나중에 하자고 재미 삼아 적었던 것"이라고 해명했다. "전 여자친구와는 각자 길 걷게 된 지 5년 됐다"라고도 덧붙여 웃음을 샀다.

특히 그리는 "아버지가 중학생 때부터 계속 하신 말씀이 있다"라더니 "연예인을 만나라 하더라. 본인이 못 만나서 그런지 저한테 만나라고 한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제가 '사람을 만나려면 일단 잘 맞아야 하지 않냐' 했는데 그래도 연예인을 만나 보라고 하더라"라고 전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를 듣던 이지혜가 "공개 연애 괜찮겠냐"라고 농을 던졌다.
그리는 "이제는 공개 연애 안 하려 한다. 제가 살면서 깨달은 게 많은데 오늘도 느꼈다. 영원히 고통 받는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