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뛴다' 원지안·박강현·윤소희, 의미심장 삼자대면 포착

입력 2023.07.11 18:11수정 2023.07.11 18:11
'가슴이 뛴다' 원지안·박강현·윤소희, 의미심장 삼자대면 포착 [N컷]
KBS 2TV '가슴이 뛴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슴이 뛴다'의 원지안, 박강현, 윤소희의 삼자대면이 포착됐다.

11일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극본 김하나, 정승주/연출 이현석, 이민수) 측은 주인해(원지안 분), 신도식(박강현 분), 나해원(윤소희 분)의 의미심장한 삼자대면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앞서 인해는 보건교사 재계약에 실패하며 백수 신세가 되었고, 도식은 선우혈(옥택연 분)과 함께 살고 있는 인해가 계속 신경이 쓰여 따로 나와 살라고 제안했지만 이를 거절당했다. 이 가운데 해원은 우혈과 인해가 살고 있는 오래된 저택을 얻고자 한국에 돌아왔다는 사실을 밝혔고 이로 인해 얽히고설킬 이들의 이야기에 기대감을 모았다.

6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컷에는 인해와 도식, 해원의 첫 만남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도식을 제외하고 초면인 인해와 해원이 만났다는 점에서 흥미로운 대목이다. 인해는 긴장한 모습이 역력한 채 해원을 마주 보고, 해원은 이와 다르게 여유로운 표정을 짓고 있어 대비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또한 도식과 해원은 부동산 개발 전문가와 투자자로 엮인 비즈니스 관계로 앞서 인해가 아버지로부터 상속받은 오래된 저택을 두고 투자할 것을 예고한 바 있다.
이에 두 사람이 집주인 인해를 만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특히 윤해선(윤소희 분)의 얼굴이 그려진 족자를 발견한 인해가 해선과 똑 닮은 해원의 얼굴을 알아볼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도 관전 포인트다.

한편 '가슴이 뛴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45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