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코리아: 수학여행2' 8월7일 첫방…MC 은혁·장도연·박제니·조나단

입력 2023.07.10 09:57수정 2023.07.10 09:57
'방과후 코리아: 수학여행2' 8월7일 첫방…MC 은혁·장도연·박제니·조나단
각 소속사


'방과후 코리아: 수학여행2' 8월7일 첫방…MC 은혁·장도연·박제니·조나단
E채널·라이프타임·AXN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이 시즌2로 찾아오는 가운데 MC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8월7일 오후 9시 처음 방송되는 E채널·라이프타임·AXN 공동 제작 예능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연출 전세계 / 이하 '수학여행2')는 한국을 사랑하는 해외 10대 학생들이 단체로 한국으로 수학여행을 와서 난생처음 '찐' 한국 문화를 만나고 즐기며 한국을 더 깊이 알고 사랑하게 되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앞서 시즌1에서는 이탈리아와 미국 학생들의 색다른 한국여행으로 신선한 즐거움을 안긴 바 있다. 이번 시즌2에서는 각국의 학생들이 관심사에 맞춰 5일간의 색다른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또 한번 더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특히 서울의 핫 플레이스 투어는 물론, 한국 학교에서 생활해보며 친구를 사귀고 수업도 듣고 친구 집 홈스테이를 하는 등 시즌1보다 더욱 흥미로운 수학여행을 만끽한다.

여기에는 슈퍼주니어 은혁, 개그우먼 장도연이 이번 시즌에도 MC로 함께한다. K팝 열풍을 주도한 '한류 시조새' 은혁, 토익 900점에 빛나는 개그우먼 장도연은 좌충우돌 한국을 탐험하는 해외 10대들을 따뜻한 시각으로 바라보며 글로벌 언니, 오빠의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또한 모델 박제니, 방송인 조나단이 MC 라인업에 합류해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MZ세대의 스타일 아이콘 박제니와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하는 '콩고 왕자' 조나단은 학생들의 눈높이에서 한국을 알려주는 특급 가이드로 활약한다. 유쾌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불어넣을 두 사람에게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더불어 '수학여행2'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장식할 핀란드 학생들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선지수 100% 전 세계 10대들의 한국 입덕 투어'라는 문구는 한국 대표 영업 사원인 '수학여행2'의 자신감은 물론, 한국에서 잊지 못할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쌓을 핀란드 학생들의 이야기를 기대케 한다.

'수학여행2'는 이날 오후 9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