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는 사장' 박나래·한승연·덱스, 주문 0건에 체념→현실부정 '폭소'

입력 2023.07.09 16:07수정 2023.07.09 16:07
'웃는 사장' 박나래·한승연·덱스, 주문 0건에 체념→현실부정 '폭소'
JTBC '웃는 사장'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웃는 사장' 제작진이 출연진의 열정을 높이기 위해 매출 1등 식당에게 팀 회식비를 제공한다.

9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예능 '웃는 사장' 3회에서는 제작진이 두 번째 장사 매출 1등 식당에 팀 회식비를 걸어 세 식당의 영업 열정에 불을 지핀다.

점심 영업 시작 후 주문이 들어오고 있는 이경규, 강율 식당과 달리 박나래 식당은 계속된 주문 0건에 체념한다. 직원 덱스는 할 일을 찾기 위해 대파를 씻기 시작하고, 사장 박나래와 직원 한승연이 부르는 "덱스씨" 지옥에 빠지게 된다.

사장 박나래는 다른 팀에게만 주문이 들어오자 "광고비가 잘못 들어간 거 아닌가요?"라며 현실을 부정해 현장을 폭소케 한다. 마케팅 비용으로 많은 돈을 들인 박나래 식당은 또다시 적자위기에 놓인다. 반면 첫 출근한 직원 덱스는 눈치 없이 사장 박나래의 심기를 건드려 대환장 케미를 선보여 웃음을 유발한다.

박나래 식당은 점심 영업시간이 많이 흘렀음에도 주문이 들어오지 않자 대책회의를 한다. 박나래는 직원들의 의견에 따라 세트 메뉴를 고심하던 중 드디어 주문이 울렸고 모두의 축하를 받으며 공유주방의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특히 한승연은 AI 직원으로 똑 부러지게 배달 영업을 하고 있었지만 처음 해보는 빠른 배달 주문으로 정신없는 모습을 보인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오킹에게 놀림까지 받는다고.

노력 끝에 점심 주문이 들어온 박나래 식당은 과연 저녁 장사에서는 마케팅 효과로 일어설 수 있을지, 계속된 3등의 위치에서 벗어나 팀 회식비를 획득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팀 회식비가 걸린 두 번째 장사는 9일 오후 6시40분에 방송되는 '웃는 사장'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