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미꼬' 이세은, 20년 전과 똑같은 얼굴…"유민보다 일본인 같아 캐스팅"

입력 2023.07.06 20:43수정 2023.07.06 20:43
'나미꼬' 이세은, 20년 전과 똑같은 얼굴…"유민보다 일본인 같아 캐스팅"
tvN STORY '살아있네! 살아있어'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이세은이 '살아있네! 살아있어'에 출격해 드라마 '야인시대' 캐스팅 비화를 전했다.

6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 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살아있네! 살아있어'에서는 드라마 '야인시대' 주역 3인방 '나미꼬' 이세은, '시라소니' 조상구, '문영철' 장세진이 함께했다.

이세은이 20년 전 '야인시대' 속 나미꼬의 모습 그대로 등장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세은은 여전한 미모로 모두를 놀라게 한 '냉동인간' 이세은은 "떨리고 긴장된다"라며 긴장감을 드러내기도.

나미꼬로 인해 실제 일본인으로 오해를 받기도 했다는 이세은이 '야인시대' 캐스팅 비화를 고백했다. 나미꼬는 당시 한국에서 활동했던 일본인 배우 유민과 함께 오디션을 봤다고 언급하며 유민보다 더 일본 사람 같다는 제작진의 말을 들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tvN STORY '살아있네! 살아있어'는 소식이 궁금한 대한민국 추억 속 스타들의 현실 소환 근황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