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업 충실" '나혼산' 이주승, 만원 전철 안 'K-직장인 모드' 포착

입력 2023.07.06 13:41수정 2023.07.06 13:41
"본업 충실" '나혼산' 이주승, 만원 전철 안 'K-직장인 모드' 포착
MBC '나 혼자 산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나 혼자 산다' 이주승이 만원 전철에 몸을 실은 'K-직장인 모드'로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7일 오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본업에 충실한 이주승의 일상이 공개된다

잠이 덜 깬 채 퀭한 눈으로 등장한 이주승은 "요즘 본업에 충실히 하고 있다"라며 드라마 지방 촬영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출퇴근을 반복하고 있는 근황을 전한다. 이에 그는 "나만의 체력 물약"이라며 잠을 깨우기 위한 '주승 표 피로 회복제' 레시피를 공개한다.

이주승은 연극 연습실을 가기 위해 전철역으로 향한다. 그는 "축지법을 잠시 쉬고 있다"라며 연극 대본을 들고 전철역까지 차분하게 걷는다. 이주승이 축지법을 잠시 쉬게 된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밝힌 가운데, 과연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어 이주승은 전철을 기다리는 동안과 만원 전철을 타는 동안에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다. 같은 시간 같은 방향으로 향하는 출근러들과 동지애를 느낀다는 이주승은 "내가 못 내릴까 봐"라며 만원 전철 안에서 긴장을 늦추지 못하는 모습으로 'K-직장인'의 공감을 부를 전망이다.

연극 연습실에 도착한 이주승은 동료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며 배역에 완벽 몰입한 연기 천재의 면모를 보여준다.
그는 무려 2.4배속으로 엄청난 대사량을 속사포로 쏟아내며 동료들의 찐 감탄과 감동을 유발한다. '주도인'이 아닌 배우 이주승으로 보여줄 그의 반전 모습에 기대가 쏠린다.

이주승의 '본업 천재' 일상은 7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